AN UNBIASED VIEW OF 세부 링검마사지

An Unbiased View of 세부 링검마사지

An Unbiased View of 세부 링검마사지

Blog Article

???? [세부 막탄 야식/배달] 자유여행 투어 시 야식 & 식사 맛집 정보 모아봤습니다

중간 시간은 잘 기억이 안 나고 마지막 시간은 뜨거운 수건을 가지러 갔다 온 것 같습니다.(말없이 나가서 아내랑 어디 간 거지?라고 이야기했던 기억이 나네요) 

ㅁ 평가 : 마사지샵 갈 때 따로 예약하지 않고 가는 편인데, 확실히 제이파크 리조트 근처에 있는 마사지샵들은 예약을 하지 않으면 자리가 없는 경우가 많은 듯하다.

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

장사가 잘되서 지점이 또 생겼다는..! 무튼 직원이 새로운 지점에는 지금 가서

로비에서가 아니라, 룸에서 편한 복장으로 먹을 수 있어서 정말 편했습니다.

이 블로그  [공동구매] 대박상품  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

한국인이 생각하는 일반적인 상식이 통할수 있도록 마인드 장착 완료했습니다. 항시 꾸준한 교육으로 세부에서도 맘 편히 즐기실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.

예쁘게 꾸며진 정원을 보며 차를 마시니 동남아 느낌 물씬 나고 좋더라구요.

지정 호텔 내 마사지숍에서 마사지사 초이스 후 호텔 룸에서 전립선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
픽드랍서비스 있는지는 모르겠어요. 툭툭이 아저씨들이 근처에 있긴 하더라고요 ㅎㅎ

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. 지금 시작해볼까요?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

끝나고 따뜻한 물 수건으로 전신을 모두 닦아 주시는 website 것도 좋았어요. 보통은 물 수건 하나로 온몸을 다 닦아서 처음에만 따뜻하고 나중에는 차가운데, 여기는 팔, 다리, 등, 손 모두 새로운 따뜻한 수건을 주시더라구요.

세부는 한국분들이 마사지 업을 많이 하고 계셔서 카카오톡으로 친구찾기 하시면 다 나옵니다.

Report this page